본문 바로가기

나무

반응형





나무

 

 

그래 나무꾼의 말이 맞을지도 모르지

네가 생각하는 나의 모습이

나의 모든 존재가치 일지도 모르지


그래

내 가지와 뿌리

껍질과 잎싹들 전부가

네 말대로 일지도 몰라


내가 아무리 노력하고 싹 틔우려 해도

악연의 고리에서 헤어 나오려 해도

이유도 모른 체 잘려나가는

저 숲속의 나무들처럼

순식간에 무력해 질지도 몰라


그렇게 숲속에 얼마든지 널브러져 있는

두텁지 못한 나무인 나 그대로

살아가고 포기하며 지쳐가겠지만


포기할 수 없었던 소중한 것들이 있어서

그들과 함께 살아갈수 있어서


나는 계속 자라나려 해

남들보다 높은 나무가 되어

남들보다 더 높이 바라보려해

저 멀리 빛나고 있는 나의 해님을 위해

저 아래서 나를 바라보고 있는 새싹들을 위해

그리고 나와 마주한 너를 위해







Make : LvUp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되었단다.  (0) 2015.01.26
무엇인가  (0) 2015.01.26
비오나 보다  (0) 2014.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