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리뷰

GS25 고진많(고기진짜많구나) 도시락 맛 리뷰

반응형

오늘은 " 든든하고 풍성하神 구나 " 도시락 맛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94 g

885 kcal

4000원

칼로리는 조금 있는편의 도시락 이네요

이름처럼 고기가 많아서 그렇겠죠?

개봉! 하시면

밥,제육볶음,소불고기,닭강정,계란말이,돈가스,쥐포볶음,볶음김치 가 나옵니다.

고기 땟갈이 괜찮죠?

소불고기랑 닭강정도 볼만 하네요.

고진많의 메인메뉴 3인방 이라 볼수 있겠습니다.

사이드 메뉴 볶음김치 쥐포볶음 돈가스 계란말이

전체적으로 찬 구성은 무난 하네요

다만 이름처럼 그렇게 고기가 " 진짜 " 많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메인 메뉴부터 음미해 보면

제육볶음엔 꽤 크게 김치가 섞여있었고 나름 맛은 준수한 편입니다.

저번에 제육정찬으로 먹었던 제육볶음이 생각났어요.

소불고기 식감이 다소 아쉬웠지만 편의점 도시락이 다 그렇죠

맛이나 향은 괜찮았습니다.

닭강정은 생각보다 실해서 놀랐네요 소스가 이펙트가 부족했지만

닭고기는 씹는맛이 있었습니다.

이 계란말이는 gs25 시리즈에서 자주 보이네요.

돈가스 양념이 안되어 있어서 제육볶음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 고진많 " 이라는 이름이 조금 아까운 양의 고기첨가량 이였지만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 이라면 충분히 고려해볼만한 도시락 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이런류의 도시락은 밥을 남기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도시락은 그럭저럭

고기가 좀 있어서 남기지 않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진짜 고기가 많다는 소리를 듣고싶었으면 밥을 반으로 줄이고 고기로 채웠어야죠)

완식!

총평

진짜 고기가 많은 도시락은 아니지만 씹는맛 정도는 있는 도시락.

반응형

'맛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돼지불백 도시락 맛 리뷰  (0) 2017.07.03
GS25 제육정찬 도시락 맛 리뷰  (0) 2017.06.23
GS25 불고기 라이스 도시락 맛리뷰  (0) 2017.06.20